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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크커피
용산공예관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본문
서울특별시 용산구 공고 제2023-465호
서울특별시 용산구
기간제근로자 채용계획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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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용산구 기간제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유능한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2023년 3월 31일
서울특별시 용산구청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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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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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신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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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용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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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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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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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직무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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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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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제근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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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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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5. 2.
~ 2024. 3.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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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산공예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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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홍보물 기획 및 제작
전시실 디자인 관리
전시 운영 보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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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일정에 따라 연장계약 할 수 있음
2. 응시 자격 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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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 18세이상으로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각 호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고용상 연령차별금지 및 고령자 고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4조의4)
❍ 토‧일요일, 공휴일 등 요일에 구애 없이 근무가 가능하고 출·퇴근가능한 자
❍ 홍보(전시) : 포토샵, PPT, 홍보물 제작 편집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포트폴리오 사전 제출 필수)
※ 관련업종 근무경험자, 외국어 가능자, 공예 또는 전시관련 학과 학사이상 학위 소지자 우대
3. 근무조건 및 보수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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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 무 지 : 용산공예관 및 홍보관
- 공예관 주소 : 용산구 이태원로 274 (한남동 728-10)
- 홍보관 주소 :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한강로3가 40-999)
❍ 근 무 일 : 매주 화~일요일(주 5일 근무, 월요일 휴관)
❍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10:00 ~ 19:00), 주40시간
❍ 보 수 (2023년) : 일급 89,256원(시급 11,157원) - 2023년 용산구 생활임금 적용
❍ 수 당 : (해당 근무 시 별도지급)
- 시간외 근무수당 : 1주일 12시간 범위 내에서 월 40시간까지 인정 시간급 통상임금에 50% 가산 지급
- 야간근무수당 : 시간급 통상임금에 50% 가산 지급(22:00~06:00)
- 휴일근무수당 : 시간급 통상임금에 50% 가산 지급(휴무일 근무 시)
❍ 후생복지(예산의 범위 안에서 지급)
- 4대보험 가입(본인부담금 공제 후 보수지급)
- 복지포인트, 상여금 지급(3개월 근무 후 지급 )
4. 시험일정 및 시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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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 4. 17.(월) ~ 4. 18.(화) / 2일간
- 접수방법 : 방문 및 이메일 접수(접수기간 이후 접수인정 불가능)
- 접 수 처
‧ 서울특별시 용산구 문화진흥과 문화예술팀(용산구청 5층)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150(이태원동)
(노현주 주무관 ☎2199-7254, nhj0809@yongsan.go.kr) - 4. 18.(화) 18:00 이전 도착분까지만 인정
※ 응시원서 양식(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은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
※ 이메일 서류접수 시 파일누락, 제출방법 오류 등으로 미비한 서류의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 채용일정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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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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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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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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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3. 31.(금) ~ 4.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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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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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원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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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4. 17.(월) ~ 4. 18.(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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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심사 및 합격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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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4. 20.(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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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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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시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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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4. 25.(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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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합격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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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4. 27.(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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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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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시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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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5. 2.(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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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시험일정, 장소 등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응시자에게 개별 통지함
가. 서류전형합격자 및 면접합격자 발표 : 개별통지
나. 최종합격자 발표 :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지
※ 최종합격자가 임용포기,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차 순위로 평정 성적이 우수한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5.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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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응시원서 1부
❍ 이력서 1부
❍ 자기소개서 1부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학력증서 1부
❍ 주민등록초본 1부(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포함)
❍ 홍보 지원자의 경우 포트폴리오 1부(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등 기재 가능)
❍ 기타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우대 가점희망자에 한함)
❍ 구직필증
※ 서울시 일자리포털(job.seoul.go.kr, 1588-9142) 또는 용산구일자리플러스센터(용산구청 5층, 080-019-1919)에서 발급
6. 기타(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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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나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 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책임)
❍ 응시원서 및 이력서 등은 용산구청 홈페이지(www.yongsan.go.kr) 고시·공고란에서 출력하여 작성하실 수 있으며, 응시원서 접수기간 종료 후 접수인정 불가능합니다.
❍ 이메일 접수는 제출서류를 1개의 파일로 스캔하여 PDF파일로 제출(각각 스캔 인정X)
※ 포트폴리오는 별도 파일로 제출 가능
❍ 제출한 서류의 기재사항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응시자 제출서류는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가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반환합니다. 다만, 같은 법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채용권자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다-1. 구직자는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전자우편(nhj0809@yongsan.go.kr) 또는 팩스(02-2199-5590) 등으로 2023년 4월 27일부터 2023년 5월 19일까지 구인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2. 채용서류 반환 청구가 확인된 날로부터 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을 통해 발송해 드릴 예정이며 등기우편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3. 채용서류는 반환청구에 대비해 2023년 7월 25일(90일)까지 보관예정이며, 이 기간 내에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2023년 7월 25일이 경과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서 지체 없이 채용서류를 파기합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허위기재, 연락불가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초과되더라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산구청 문화진흥과 문화예술팀 노현주 주무관 (☎ 2199-7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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