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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교통유발부담금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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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교통유발부담금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해피쏭아리랑 2023. 3. 2. 2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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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동대문구청 제2023 - 303호

 

 

#교통유발부담금#교통수요관리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

 

2023년 교통유발부담금 부과 및 기업체교통수요관리 업무 등을 위한 기간제근로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 3. 02.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청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인원

채용분야
인 원
근 무 기 간
업 무 내 용
현장조사 및
자료입력
2명
2023.04.01.
2023.11.30.
[8개월]
○ 4월~7월 : 현장조사 및 전산입력
-시설물 총 1,637건(하루 20건 이상 조사)
-조사대상 : 각 층 바닥면적의 합이 1,000㎡이상인 비거주용 시설물
-조사내용: 건물소유자, 사용용도, 건물 신측 및 멸실 여부
-분기별 기업체교통수요관리 프로그램 점검 및 프로그램 참여 홍보
○ 8월 : 미사용신고 접수 및 민원안내
-미사용신고 서류 접수 및 전산 입력
○ 9월~11월 : 교통유발부담금 부과·징수 업무보조
-민원 전화응대 및 전산 자료 입력
-체납자 우편 발송 등

2. 채용요건

1) 만 20세 이상 ~ 60세 미만으로 근무에 지장이 없는 신체 건강한 자

2) 문서편집 및 컴퓨터 활용 가능한 자(한글, 엑셀 등)

3)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조사 대상 시설물을 방문하여 조사표 작성을 위한 질의 및 설명을 원활히 할 수 있는 자

 

3. 우대사항

1)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2) 공공기관 전산입력 등 유사업무 경험이 있는 자

3) 공고일 현재 동대문구 거주자(주민등록상 거주지 기준)

4. 근로조건

1) 주 5일, 1일 8시간 근무(09:00~18:00), 4대 보험 가입

2) 시급 11,157원(부대경비 포함), 동대문구 생활임금 적용

 

5. 제출서류

1) 응시원서, 이력서, 정보제공동의서 각 1부

2) 주민등록등본 1부

3) 전산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4) 경력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6. 채용일정

1) 접수기간: 2023.03.02.(목) ∼ 03.10.(금)(09:00~18:00, 근무시간에 한함)

2) 접 수 처: 교통행정과(1층) 방문접수

3) 서류심사기간: 2023.03.13.(월) ~ 03.17.(금)

4) 면 접 일: 서류심사 후 개별 통보[면접 예정일: 2023.03.22.(수)]

5) 합격자발표: 2023.03.27.(월)(합격자만 개별 유선통보)

6) 근무시작일: 2023.04.03.(월)

 

7.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2) 제출된 서류상 허위기재 또는 미비서류에 의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3) 기타 상세한 사항은 동대문구청 교통행정과(☎ 2127-486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채용공고 (1).hwp
0.13MB
2023년 응시원서 (1).hwp
0.06MB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1).hwp
0.06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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